아이패드2 Wi-Fi 문제가...

모바일기기

아이패드2 지르고 말았습니다.
홍대 프리스비 갔다가 계속 눈에 아른거려서..
결국 애플스토어에서 주문을 하고 2주를 기다려 받았네요.

개봉기나 뭐 그런건 생략하겠습니다. 워낙 많이들 있으셔서..

제품을 개봉하고 컴퓨터에 연결해서 등록도 하고..
그런데 이상하게 인터넷이 전혀 안먹히는 겁니다.
앱스토어도 안들어가고..

다시 껐다가 키니 잘 되더니 바로 또 먹통 현상...
이거 불량인가 보네, 뽑기 운이 왜 이렇게 없나 하며 홍대 프리스비로 바로 직행을..

그런데, 그곳에서 Wi-Fi 설정하니 너무 잘되는 거였습니다.
혹시해서 3층 AS 에 가서 Wi-Fi 특성 타는게 있냐고 물어보니
그런건 들어본 적 없다고.. ㅠㅠ

집에 돌아오는 길에 카페베네 들가니 역시나 잘 잡히고..

집에 들어와서 한달 좀 전에 구입한 iptime N604S 를 뚫어지게 보기 시작했습니다.
안테나 3개짜리는 평이 안좋아서 구입한 안테나 2개짜리 N04S..

설정을 이리저리 만져보다가, 무선랜을 다시 설정했습니다.
그랬더니 참 잘됩니다. ㅋㅋ
괜히 하룻밤 고생했네요.

참고로 아트릭스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 이후에 사무실에서는 안끊기는데, 희한하게 집에서 자주 3G로 넘어간다 했었는데, 이 현상 역시 해결되었습니다.

유무선 공유기 설정도 한몫 하나 보네요.
근데 참 희한한 것은 노트북은 잘 되었다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