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토 애니데스크 AND-01

관심사


전부터 계속 보고 있다가 결국 지르고 말았습니다.
간단히 노트북으로 작업할 때 책상으로 쓸 수 있을게 있을까 찾아보던 중에 눈에 띈 제품이였습니다.

제품군이 총 3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좌식형이 AND-07, 테이블 형이 AND-01, AND-03 이 있습니다.
AND 로 시작하는데 중간에 빠진 숫자는 몰까 하는 의문도 생기기는 합니다.
AND-01 과 AND-03 은 각도조절장치 차이입니다. 상판의 각도가 조절이 되는 것이 AND-01 인데 안되는 AND-03 과 오천원 차이이길래 필요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AND-01 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사진이 좀 허접합니다. ^^;

조립을 하는 데에는 큰 무리가 없었습니다. 특별히 구멍이 안맞거나 그런 것은 없었으며, 쉽게 조립이 가능했습니다.
우레탄 바퀴라고 하더니 잘 움직입니다. 무게가 좀 있어서 무거우면 어쩌나 했는데 가볍게 움직이는게 맘에 듭니다.

상판의 크기는 노트북 15인치 크기 제품에 마우스 패스 하나 딱 올려놓을 공간이 나올 듯 합니다. 제 노트북은 13인치라 약간의 여유는 있는데 17인치 제품은 힘들 듯 보입니다.
상판의 높이가 조절이 되니 침대위에서나 소파에서나 여기저기 활용이 가능한 점이 아주 좋습니다. 다리부분이 약해서 휘청거리는 느낌은 하나도 없구요.

침대 밑으로 공간이 있어서 저 하부 부분이 들어갈 수 있으면 침대에서 책을 보거나 노트북을 사용하기에 정말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제 침대는 밑에 공간이 없어서 ㅠㅠ

작은 공간이기는 하지만 여기저기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인 듯 합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 가격에 맞는 품질을 보여줘서 만족입니다.
모처럼 흡족한 쇼핑을 했다고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