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궁 파워 Herz 파워 보상판매

컴퓨터/하드웨어
코아엔스아이 에서 천궁파워 유저들을 위한 Herz 파워 보상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11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보상판매 신청을 해야하며 12월 3일까지 제품반납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즉 herz 파워를 구입 이후에 코아엔스아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보상판매 접수,
그리고 착불택배로 코아엔스아이 홈페이지 아이디를 적어보내면 확인 이후에 계좌로 보상금을 넣어주는 방식입니다.
구매영수증과 신분증 사본이 필요하구요.


제품별 보상금액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일단 새로 출시가된 Herz 제품에 대한 평은 아직까지는 나쁘지는 않은 듯 합니다.
뭐 좀더 시간이 지나봐야겠지만요.

저도 천궁 5000 빙산이 있습니다.
AS 물론 받은 이후에 한쪽에 쳐박아 두었습니다.
뻥궁 이라는 아주 좋은(?) 별명까지 얻게 된 천궁시리즈 파워,
코아엔스아이에서 천궁 시리즈 처음 판매할 당시에 그동안 코아엔스아이 케이스가 나쁘지 않아서 구매한 것인데,
나중에 제대로 한방 먹었습니다. 메인보드의 메모리 슬롯 부분이 나가버렸습니다 ㅋㅋ
물론 AS 해줍니다만 그 동안 컴퓨터 사용 못하는 것과 이 부품 저 부품 다 뜯어서 각 AS 업체 보내고 다시 받는거..
상당한 스트레스 입니다.

아마 코아엔스아이 에서 천궁 문제가 많은 것 때문에 보상판매를 하는 것 같은데..
Herz 파워 가격대가 오픈마켓에서 제일 저렴한게 6만원 약간 안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천궁 5000이 09년도 식이니 Herz 500WT Active PFC 80 6만원 정도에 사서 보상을 만오천원 받는 다는 건데, 그럼 4만오천원이 되겠네요. 그냥 6만원짜리 다른 회사 제품 살렵니다.
이 보상금액으로는 저와 같은 경우가 일어난 유저가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 유저들 다 뭐라 할 겁니다.

다른 부품과 달리 파워는 이상이 생겨 전압이 출렁거리면 컴퓨터 전체 부품에 영향이 갑니다.
파워만 교체해야 하는게 아니라 다른 부품도 망가지는 사태가 일어납니다.
코아엔스아이 에서 문제가 많은 천궁 시리즈를 아직도 판매하는 것도, 보상판매 금액도.... 이해가 안되네요.

한쪽에 쳐박아둔 천궁 파워, 임시용이나 테스트용으로나 쓰던가..
아니면 주위에 거슬리는 사람, 그 사람 컴퓨터에 파워로 장착해 줄렵니다.
어느 날 출렁거리는 파워로 뻗어버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