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ab K1 AS 후기

자동차


작년 10월에 구입을 한 K1 카오디오가 갑자기 말썽을 부리기 시작했습니다.

CD, SDcard, USB 모두 Reading 이라는 글자만 보이고 다시 넘어가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AUX 와 라디오만 작동이 되는 상태...
구입한지 3개월 만에 일어난 일이라 살짝 흥분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냥 돈을 더 주고 알려진 외산제품을 구입할걸 그랬나 생각하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보러 홈페이지 접속을 하니 링크가 다 깨져있네요.
이런... 그나마 새로운 펌웨어가 나왔다고 하던데 이건 업데이트도 불가능하고...
어찌어찌 찾아 전화를 걸었습니다.
서울에는 AS 센터가 없어서 탈착을 한 이후에 택배로 보내줘야 한다는 겁니다.
날씨도 추운데 탈착하면 그 사이에 차는 가운데 뻥 뚫린 상태로 다녀야 하는데.. 라고 물어보니 죄송하다고만 합니다.
살짝 흥분이 많이 흥분으로 바뀝니다.
그냥 확 버리고 동네 카오디오 집에 가서 장착하고 싶은 생각이 굴뚝 같습니다.
며칠이 지나니 좀 가라앉아서 지하주차장에서 탈착.. 다행히 전에 사용하던 소니 헤드를 트렁크에 보관한 관계로 교체를 일단 해놓고 택배로 보냈습니다.
한번 장착을 해보니 탈착은 이제 금방 됩니다.
택배로 보내고 이틀 후에 받았습니다.
택배는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하면 (주)디에스인터내셔널에서 비용은 부담합니다.
택배를 받은 날 바로 수리를 해서 그날 배송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제품을 받은 이후에 장착해서 테스트를 해보니 잘 작동이 됩니다.
(주) 디에스 인터내셔널에 문의를 해보니 칩 하나가 불량이 났다고 합니다. 거의 없는 케이스였다고 ㅠㅠ

일단 빠른 AS 처리는 만족스러웠습니다.
홈페이지도 이제는 많이 바뀌었습니다. 지금 제작 중인 듯 합니다.
http://www.jblab.kr/ 와 http://www.jbshop.kr 로 운영중이네요.
업체가 빨리 성장해서 최소한 각 지역별로 AS 센터를 운영했으면 좋겠습니다.